티스토리 뷰

<< 내가결혼하는꿈 이런 비밀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하는 꿈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결혼하는꿈

 

 

결혼식장이 나오는 꿈

집회, 사업, 이전, 계약 등이 생길 꿈으로

신부, 신랑은 상봉자나 계약자, 일거리 등을 상징하는 꿈

 

결혼과 관련된 꿈

꿈과 같은 체험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나 대체적으로

상봉, 계약, 결사, 연합, 방문, 탐지, 새로운 일거리 등을 상징

 

내가결혼하는꿈

행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게 되며

잘 해결되어 결실을 맺을 꿈

 

 

아내가 결혼하는 꿈

가까운 시일 내에 아내와 이별을 하게 될 징조의 꿈

 

현재 만나는 상대가 아닌 다른 상대와 결혼하는 꿈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되며 한쪽에 문제가 생겨

부부간 이별이 생기거나 갈라서게 될 징조의 꿈

또한 가정에 풍파가 찾아오고 말썽이 생길 징조의 흉몽

 

어린이가 결혼을 하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악귀와 질병이

찾아와 사고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본인의 결혼식 배우자가 바뀐 꿈

계약을 할 일이 생기고 나에게 유리한 조건이 마련될 꿈

 

결혼식을 잘생긴 사람과 올리는 꿈

귀인을 만나 원하는 소원이 이루어질 꿈으로

명예와 재물이 늘어나 행복이 찾아올 징조의 꿈

 

 

여러번 결혼식을 올리는 꿈

희비가 엇갈리게 되는 반흉반길의 꿈으로

시집살이를 호되게 할 징조의 꿈

 

결혼식장 안이 화환으로 장식되어 있는 꿈

집회, 성공, 결사 등을 상징하는 꿈으로

표창을 받을 사건이 발생할 꿈

 

결혼식장으로 빛나는 태양이 떠오른 꿈

마음 먹은대로 일이 술술 풀리게 되고 실제 결혼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 꿈. 또한 자식을 낳고 행복하게

삶을 살게 됨을 알리는 길몽으로 해석

 

 

드레스를 입은 상태로 식장에 신랑과 나란히 서있는 꿈

계모임, 결사, 동창회 등에 참석을 하게 될 일이 생기며

모임에서 어떤 책임을 맡을 사건이 발생할 꿈

 

결혼식장으로 들어간 꿈

집회나 결사 등의 모임에 참석하게 되고

그로 인해 사람들과 인사를 주고 받을 일이 생길 꿈

 

 

결혼 예물을 교환하는 꿈

약속을 이행 해야하는 증거물이 생길 꿈

 

축사를 읽는 꿈

꿈에서 축사를 읽는다는것은 어떠한 모임에서

계약 사항이나 선언문을 보고할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

 

 

내가결혼하는꿈

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