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귓밥파는꿈 정확한 풀이 >>

 

오늘 꿈을 너무 생생하게 꿔서 꿈해몽풀이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일에 찌들어 살고 있어서 꿈이 더욱 생생하게 꾸는듯 싶은 글쓴이 인데요.

 

 

연속으로 귓밥파는꿈을 꾸게 되어서 이 꿈의 의미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귓밥파는꿈

 

 

무의식에 기반을 두고 있는 꿈은 나의 무의식 속에서 내가 인지하지 못하는 것들이 꿈을 통하여 형상화 된다고 하는데요. 이전에는 꿈을 꿔도 대수롭지 않게 넘어간게 대부분 이지만 무의식의 반영이라는 것을 알고 나서 부터는 꿈을 꾸게 되면 찾아보게 되는 습관이 생기더라구요.

 

 

자 그럼 귓밥파는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귓밥파는꿈

현재까지 자신을 괴롭히거나 스트레스 받게 했던 일로 인해 자신에게 걱정이나 신경을 쓰이게 했던 문제들이 깔끔하게 해결되어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는 길몽 입니다.

 

 

 

큰귓밥 파는 꿈

자신 주변의 지인들의 신병에 문제가 생기거나 혹은 어떠한 문제가 생기게 되어 걱정이 생기게 되나 금방 해결이 되고 좋은 소식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귀가 들리지 않는 꿈

외로움이 찾아올 징조의 꿈으로 해석되며 기다리던 소식이 오지 않아 속이 썩을 일이 생기며 본인의 마음의 문이 닫혀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사람에게 동물의 귀가 붙어있는 꿈

어떤 이가 나를 모함하게 되며 그로 인해 평판이 낮아지게 되고 어려움에 봉착하여 슬픈 나날을 보내게 됨을 뜻하는 흉몽 입니다.

 

귀머거리를 보는 꿈

귀가 먹은 사람을 상대에게 열심히 이야기를 하는 꿈은 본인에게 답답한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며 반대로 귀가 먹은 사람을 그냥 바라만 보고 있었다면 그간의 막혔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 됩니다.

 

 

귀에 뭔가 들어가서 막힌 꿈

다른 사람의 충고를 무시할 일이 생기며 그로 인해 커다란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귓밥파는꿈

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