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딸기꿈 / 딸기꿈해몽 / 딸기 태몽 정확한 풀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기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제가 좋아하는 과일중에 하나인 딸기가 철인 봄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저로서는 꿈에서라도 딸기를 보는게 너무 좋습니다. 봄이면 알레르기가 생겨 짜증이 나기도 하지만 맛있는 딸기때문에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딸기꿈 / 딸기꿈해몽 / 딸기 태몽

 

 

딸기꿈의 경우 일반적으로 태몽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딸을 낳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부 그렇지만은 않은데요. 제 태몽도 사실 딸기꿈이었기 때문이죠. 저는 남자입니다^^

 

 

자 그럼 상황에 따라 딸기꿈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딸기꽃이 피는것을 보는 꿈

가정에 경사가 생기며 대대손손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의 꿈으로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길이나 산을 걸으며 산딸기를 보거나 발견하는 꿈

성공운과 재물운이 따라오며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이며 사업이나 연구를 시작했다면 좋은 결과가 찾아올 징조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산딸기를 따는 꿈

경제적인 이득이 찾아올 좋은 꿈으로 해석되며 생각하지 못했던 사건으로 인해 횡재가 찾아올 길몽입니다.

 

 

딸기밭 들어가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며 그로 인해 아주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로 일복이 터질 징조의 꿈이지요. 또한 새롭게 입학을 하거나 취직, 합격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상한 딸기 먹는 꿈

불길한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임산부의 경우 아이가 유산이 될 수 있는 꿈으로 몸에 신경을 써야함을 알리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접시나 식탁 위에 딸기가 놓여져 있는 꿈

일에 지쳐 있으나 재충전을 할 시간이 찾아옴을 암시하며 또는 선물이 들어올 징조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앞치마나 치마에 딸기 담는 꿈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예쁘고 귀한 딸이 태어날 꿈으로 해석됩니다.

 

품에 딸기는 안고 있는 꿈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여아를 출산함을 암시하며 일반적으로는 생각하지 못했던 재물이 생길 길몽입니다.

 

 

딸기 따는 꿈

연애운이 찾아올 징조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기혼자의 경우 바람을 피게됨을 뜻하는 것이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하며 금전상태가 호전됨을 알리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마트에서 커다란 딸기사는꿈

어여쁜 여아를 출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며 일반적으로는 일의 성과가 찾아오고 명예와 재물이 찾아올 징조의 꿈

 

 

 

이상으로 딸기에 관련된 꿈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구요. 딸기라는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찾으신 분들에게 기쁨과 행복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또한 제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