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욕하는꿈 * 샤워하는꿈 해몽 <이런 비밀이?>

 

잠을 청하고 난 후 명확하게 기억에 남는 꿈들이 있지요? 저도 그렇습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샤워를 하거나 목욕을 하면 깨고 나서도 기분이 상쾌하고 좋더라구요.

 

 

묵혀 두었던 피로를 씻어내고 더러운 것을 씻어내는 부분이기 때문에 샤워꿈 * 목욕꿈 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 그럼 상황별로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샤워하는꿈 / 목욕하는꿈

 

 

목욕하는꿈이나 샤워하는꿈, 목욕탕꿈 등을 꾸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목욕탕 또는 욕실의 경우 물욕이나 명예욕을 해소시키는 공간으로도 해석되며 더러운 것을 없애는 공간으로 해석되는 긍정적 의미를 지닌 공간으로 해석됩니다.

 

그렇지만 목욕을 하는 꿈이라고 해서 전부 좋은 꿈은 아니라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꿈속에서의 느낌이나 상황이 아주 중요한데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피로 목욕을 하는 꿈

합격, 취업, 자격취득 등을 상징하며 재물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재물 보다는 학업쪽의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는 꿈입니다. 학업적으로 대성을 하게 됨을 뜻합니다.

 

동물이나 물건을 씻는 꿈

씻어도 씻어도 더러움이 없어지지 않는 꿈이라면 불길한 일을 당할 징조의 흉몽이며, 깨끗하게 씻겼다면 운세가 틔일 꿈으로 해석됩니다.

 

목욕을 해도 더러움이 계속해서 남아있는 꿈

하고 있는 일이 노력을 해도 진척이 없음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일을 찾거나 일의 전체적인 수정이 필요함을 알리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머리를 감고 빗질을 하는데 빗이 부러진 꿈

일의 마지막 부분에서 일이 엉망이 됨을 뜻하는 흉몽입니다. 일이 끝나기 전까지 신중함을 잃지 말아야함을 알리는 꿈입니다.

 

머리를 감는 꿈

머리를 스스로 감았다면 그간 가지고 있던 걱정과 근심이 씻기듯 없어질 길몽이며 누군가가 나의 머리를 감겨줬다면 그 감겨준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단단해짐을 암시합니다. 상대가 동업자의 경우 큰 성공이 찾아올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더러운물 혹은 흙탕물에서 목욕을 하는 꿈

가족이나 지인 또는 본인에게 병이 찾아올 징조의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비누칠 중에 거품이 눈에 띄게 많이 나오는 꿈

마음 한구석에 걱정이 있음을 알리는 꿈이며 숨기고 싶은 비밀이 세상에 알려짐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깨끗한 강이나 폭포에서 목욕하는꿈

부정한 욕망이나 악업을 버리게 되며 맑은 마음으로 일을 진행 한다면 일이 원만하게 해결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기 목욕시키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창작물이 있다면 더욱 완성도를 높여야 된다는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끝나는 순간까지 긴장을 늦추면 안됨을 알리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물이 가득 차있는 방에서 수영 또는 목욕을 하는 꿈

취직을 원하고 있으면 취직을 하게되고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함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몸 전체를 깨끗하게 씻어낸 꿈

우환과 걱정이 사라지고 재난이 없어지며 재물운이 틔일 징조의 꿈입니다. 건강운도 틔이기 때문에 지병을 앓고 있던 사람은 씻은듯 낫게 됨을 암시합니다.

 

 

때를 미는 꿈

과거의 찬란했던 명예를 다시 찾을 징조의 길몽입니다. 오해가 풀리고 근심과 걱정이 깨끗하게 없어질 징조의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부부, 애인과 함께 목욕하는꿈

연예운이 더욱 틔이게 되며 애정운 또한 틔이게 됩니다. 집안의 확목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목욕탕꿈

많은 사람들과 같이 목욕을 했다면 주위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징조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혼자 목욕을 하는 꿈이라면 본인의 출세를 의미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