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조상꿈 해몽 이런 비밀이 있었군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상이 나오는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상이라함은 살아계신 집안 어르신이 아니라 이미 돌아가신 집안 어른을 뜻하는 말인데요. 꿈속에서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 돌아가신 아버님 어머님이 나오셨다면 반가운 마음도 생기겠지만 의아한 생각이 들거나 무섭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조상꿈의 경우도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데요. 그 분과 생전에 어떠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는지, 누가 나왔는지가 중요합니다. 그럼 상황에 따라 어떤 꿈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는데요. 며칠 있다가 사고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면 아버지께서 위험을 조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러 오신것 같은데요. 하마터면 죽을뻔 했던 사고라 지금 생각해도 아찔합니다. 아버지께서 저를 구해준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조상꿈 해몽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했지만 먹지 않는 꿈

세웠던 계획에 문제가 발생하고 차질이 생길 꿈으로 해석됩니다. 계획을 처음부터 다시 세워야 되며 공든탑이 무너짐을 뜻하는 흉몽입니다.

 

조상에게 혼나는 꿈, 꾸짖음을 당하는 꿈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인데요. 손재를 입거나 진행하는 일에 차질이 발생하게 됩니다.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손해가 생길 꿈입니다.

 

조상과 함께 밥먹는꿈

걱정이나 근심이 말끔하게 사라지게 됨을 뜻합니다. 또한 재물운이 틔이고 사업이 크게 번창할 징조의 꿈입니다.

 

 

조상에게 돈을 받는 꿈

대대손손 웃음이 끊기지 않을 징조의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가정이 평화로워지며 큰 이득을 볼 징조의 길몽입니다.

 

조상에게 큰절 올리는 꿈

집안 재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기며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잘 풀리고 커다란 이익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또한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은 취업이 이루어지며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시험이 합격될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가 집으로 들어온 꿈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올 길몽입니다.

 

죽은 조상이 또 죽는 꿈

이전에 이룬 일을 또 다시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조상이 울고 있는 꿈

질병이 찾아올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집안 사람들 중에서 한명이 크게 아플 징조이며 사고를 당할 징조이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집안의 기운이 전체적으로 하락을 하게 되며 재물의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이가 좋지 않거나 싫어했던 조상이 나오는 꿈

가족들에게 불길한 일이 발생할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집안 전체 운이 하락하고 큰 흉몽으로 해석 됩니다.

 

 

조상이 자손을 쓰다듬어 주는 꿈

자손에게 질병이 찾아옴을 뜻합니다.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이 발생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제사지내는꿈

집안에 복이 트이고 웃음꽃이 만발함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이 눈녹듯이 사라짐을 알리는 꿈입니다.

 

 

이상으로 조상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조상꿈의 경우 집안의 일, 개인적인 일에 더 많은 의미가 있는데요. 꿈속에서의 조상의 표정, 기분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기억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시기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