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문어꿈 이런 비밀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어, 낙지에 관한 꿈을 해몽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낙지 또한 문어와 같은 종류의 동물이므로 의미가 비슷하거나 같습니다. 또한 오징어도 비슷한 종류의 동물이기 때문에 같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어꿈의 의미는 어떤 것일까요? 오징어꿈, 낙지꿈과 같을까요..? 자 그럼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잘 살펴보시고 본인이 꾼 꿈과 대비를 해보세요.

 

문어꿈 해몽풀이

 

 

문어포, 마른 문어발, 문어 말린것 등을 먹거나 씹는 꿈

말로 인해 낭패를 볼 꿈입니다. 또는 입속에 질환이 생기거나 본인이 한 말로 인해 불상사를 당할 꿈입니다. 입에 관한 주의가 필요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바다 속으로 사라지는 문어를 보는 꿈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꿈입니다. 또한 하는 일에 장애가 생겨 막혀버림을 암시합니다.

 

 

죽은 문어를 보는 꿈 / 사는 꿈

건강이 허약해짐을 뜻합니다. 임산부의 경우 유산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문어 잡는 꿈

재물운이 트이고 커다란 재물이 들어오며 명예 또한 상승할 징조의 꿈입니다.

 

 

오징어를 말리는 꿈

명예운이 트이게 되며 재물운도 트일 꿈입니다. 본인의 사업 상품이나 업적 등이 언론이나 방송에 알려지게 되며 그로 인해 돈과 명예를 획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높이 뛰어 오르는 오징어를 보는 꿈

승리, 합격, 승진 등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오징어를 요리하는 꿈

새로운 사업이나 현장일을 하게 됩니다.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이를 이용하여 재물을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오징어 먹는 꿈

돈과 마음을 모두 잃을 꿈입니다. 타인으로 인하여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되며 속임을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믿고 있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됨을 뜻합니다.

 

 

마른 오징어를 불에 굽는 꿈

학생의 경우 합격을 암시하며 사업가의 경우 투자를 하게 되며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을 거두어 들이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오징어를 먹다가 치아가 부러지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의 꿈이며 사고수가 크게 트이게 되오니 주의가 필요한 꿈이겠습니다.

 

 

대왕오징어, 매우 큰 오징어를 보는 꿈

성적인 욕구가 왕성함을 나타내는 심몽입니다. 임산부가 꿈속에서 커다란 오징어를 봤다면 그것은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를 임심할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오징어 잡는 꿈

일반적으로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똘똘하고 현명한 아이가 태어날 꿈인데요. 또한 일반적으로는 재물이 들어올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오징어나 문어나 먹거나 다치게 되면 주로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또한 태몽으로 꾸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 경우는 길몽으로 해석이 되겠죠? 그렇기 때문에 상황마다 해석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하시기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