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화장하는꿈 의미가 이렇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장하는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1년 내내 화장을 하는 저로서는 이 화장이 없이는 집 밖을 한발자국도 안나가는 스타일 입니다. 그 이유는 얘기 안해도 여자분들은 이해하실거에요^^

 

 

시간을 잡아먹고 귀찮은 일인 화장. 그렇지만 화장을 했을때 변하는 내 모습을 보면 시간이 그리 아깝지만은 않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 화장을 하는 행위가 꿈에 나올땐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상황별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하는 꿈해몽

 

 

화장품 사는 꿈

재물운이 트이고 좋은 물건, 좋은 집을 소유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뜻하지 못한 곳에서 선물을 받고 기회를 얻을 길몽입니다.

 

화장품을 선물 받은 꿈

연애운과 재물운이 따라올 꿈으로 결혼을 한 사람에게는 태몽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배우자가 배람을 피게 됨을 뜻하기도 하는 반흉반길의 꿈입니다.

 

 

립스틱을 바르는 꿈

성적으로 큰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특히나 입술이 돋보였다면 성적 만족감이 크게 부족함을 뜻하며 만족감을 얻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향수를 뿌리는 꿈

자신을 처지나 신세를 숨기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남에게 무언가를 숨기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나에게 화장품을 사주는 꿈

애인의 사랑을 뜻합니다. 곧 결혼을 하게 되거나 상견례 등을 하게될 징조입니다.

 

거울을 보며 화장하는 꿈해몽

자신 이외의 다른사람의 마음까지 움직이게될 사건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매니큐어를 칠하는 꿈

불법적이거나 비리를 일삼고 그로 인해 이득을 볼 꿈입니다. 정직한 면이 사라지게 됨을 뜻하며 재물은 생길지 모르나 추후 문제가 생기거나 마음에 병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화장 지워지는 꿈

화장이 지워지고 그 모습이 끔찍하게 보였다면, 혹은 기분이 좋지 못했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이 생길 수 있으며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 생기고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화장하는꿈

명예와 신분이 상승하며 모든 일이 긍정적으로 흘러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하는꿈 / 화장하는 꿈해몽

에 대한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