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비꿈, 시체꿈.. 이런 꿈을 꾸고 나면 식은땀이 흐르곤 하는데요. 어린시절 학교를 가던중에 아파트에서 투신을 한 사람이 119 구조대에 실려가는 것을 보고 트라우마가 생겼는지 꿈에서 조차 시체를 보면 아주 소름이 돋고 하루종일 생각이 나서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이러한 시체꿈이나 좀비꿈을 꾸고 두려움을 느끼시고 검색하여 찾아들어오셨을 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궁금증을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체가 나오는 꿈의 경우 거의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너무 기분 나쁘게만 생각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체를 공동묘지에 묻어버린 꿈

새로운 사업이 시작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변환점이 될 커다란 기회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관 속에서 해골을 보는 꿈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받을 꿈입니다. 본인이 하는 일이 널리 알려지게 되며 그로 인해 명예가 상승됨을 암시합니다.

 

 

시체가 널부러져 있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부러움을 받을 징조인데요. 본인의 능력 이상으로 큰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지붕 위에 관이 있는 꿈

자신의 집에 관이 있었다면 집안 사람에게 질병이나 병마가 찾아올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의 경우 시체가 나오는게 아니라 집 위에 올려져 있는 꿈이기에 길몽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의 집에 지붕에 관이 있었다면 그 집에 초상이 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의 시체를 옮기는 꿈

내 성과를 다른사람이 낚아채갈 징조의 꿈입니다.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시체가 살아서 움직이는 꿈 / 좀비꿈

현재까지 이루었던 일이나 진행했던 일이 처음으로 돌아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일이라면 이 또한 처음으로 돌아가게 되므로 반흉반길의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시체나 좀비가 나를 쫓아온 꿈

사업가의 경우 부도가 나게 되며 연인이 있다면 헤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시작은 창대하나 끝은 미미하게 됨을 뜻하며 시체 자체를 보는꿈과는 상반되는 의미를 가진 흉몽입니다.

 

 

목을 매고 자살한 사람을 보는 꿈

가까운 사람이나 가족에게 불길한 일이 발생할 징조의 흉몽입니다.

 

시체 만지는 꿈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금전적인 이득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큰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구더기가 우굴거리는 시체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놀랄만한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피가 나오는 시체를 보는 꿈

커다란 재물이 들어올 대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시체를 화장하는 꿈 / 화장터꿈

불길이 약했다면 별로 좋은 꿈으로 봅니다. 허나 불길이 거세게 일어났다면 재물운이 크게 트일 징조의 꿈입니다.

 

이상으로 좀비꿈 or 시체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시체가 나오는 꿈은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게 살아나는 꿈이라면 불길한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꿈은 꿈일뿐 본인 인생은 결국 본인이 만들어나간다는 사실을 알아두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