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꿈을 꾸었습니다. 근데 이게 왠일? 꿈에만 그리던 돼지가 꿈에 나왔는데요. 제 인생에 있어서 돼지가 꿈에 나온적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래서 부푼 마음으로 복권을 샀습니다. ㅎㅎ 과연 당첨이 될지는 토요일에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구요.

 

 

이 돼지꿈 중에서 새끼돼지꿈이나 아기돼지꿈이 제가 꾼 꿈에 해당이 되는데요. 비슷한 꿈을 꾸고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궁금증을 가지고 찾아오셨을텐데요. 제가 그 궁금증을 풀어드리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일반 돼지보다는 아담한 사이즈의 돼지를 보셨다구요?^^ 큰 성체가 아닌 아기돼지를 보셨다면 일반 돼지꿈 보다 의미가 더 작아질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또한 돼지가 나왔어도 상황별로 의미가 조금씩 틀려지기 때문에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새끼돼지와 같이 노는 꿈

대박 정도는 아니지만 중박정도의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하는 일이 원만하게 잘 진행이 되며 좋은 결과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새끼돼지를 안는 꿈

사업가의 경우 아주 좋은 꿈에 해당되는데요. 그간 막혀 있던 재물운이 트여 큰 이득을 보게 됩니다. 또한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횡재를 하게 됩니다.

 

아기돼지 사오는 꿈

새끼돼지의 경우 작은 돈이 생기지만 이게 시발점이 되어 더 큰 이득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성체의 돼지를 사왔다면 큰 재물이 집안에 들어올 꿈입니다.

 

 

아기 돼지가 나를 졸졸 따라오는 아기돼지꿈

진행중인 일이 아주 잘 풀리게 됩니다. 그간의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게 되고 좋은 일만 생기게 됩니다.

 

돼지가 새끼돼지를 낳는 꿈

노력 여하에 관계없이 금전이 들어올 꿈입니다. 재물운이 트이게 되나 금전이 새어나가지 않게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새끼돼지가 도망가는 꿈, 새끼돼지를 잡으러 다닌 꿈

돼지가 도망가는데 돼지를 잡아서 안았다면 일이 잘 마무리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돼지를 잡으려고 쫓아만 다니는 꿈은 그리 좋지 못한 꿈인데요. 이득을 쫓아 가지만 끝내 놓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상으로 아기돼지꿈과 새끼돼지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복권 꼭 당첨되시기를 바라면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