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귀에서 피나는꿈을 꾸고 깜짝놀라 잠에서 깼는데요.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꿈을 꾸셨는지요?^^ 귀는 눈과 더불어 우리 몸에서 아주 중요한 기관중에 하나 인데요. 소리를 듣는것과 균형을 잡아주는 등 여러 기능들이 함축되어 있는게 바로 귀 입니다.

 

 

저는 사실 왼쪽 귀가 잘 들리지 않는데요. 친구와 어릴적에 싸우다가 귀를 강하게 맞아서 그 이후로 부터 조금씩 청력이 상실되기 시작했죠. 그래서 인지 귀에 대한 꿈을 더 자주 꾸는것 같습니다. 잡설은 여기까지 하구요. 귀파는꿈 등 귀에 관련된 꿈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도록 해요~!

 

 

귀에서 피나는 꿈

배반을 당하게 됩니다.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배신을 당하고 정신적인 고통이 찾아올 꿈입니다. 일반적으로 피를 본다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지만 귀에서 피가 나오는 경우는 다릅니다.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인간관계가 어려워짐을 암시합니다. 자의든 타의든 인간관계가 무너지며 그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꿈입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일이 콱 막혀 있어 답답함을 느낄 경우 꾸는 심몽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귀파는꿈

귀를 파고 큰 귀지가 나왔다면 자신을 답답하게 했던 일이나 걱정이 말끔히 해소됨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하지만 귀지가 나오지 않았다면 해소가 될듯 하면서 안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귀후비는꿈, 귀를 씻는 꿈

타인의 말을 무시하여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러므로 타인의 말을 잘 새겨들어야 하며 또한 자만심에 빠져서 고집을 부리면 큰 불행이 찾아오게 됩니다.

 

 

귀이개를 이용해서 귀파는꿈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오며 타인의 작용으로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근심을 사라지게 한 사람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해야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귀 다치는 꿈

지인이나 가깝게 생각했던 사람과의 다툼이 생길 꿈입니다. 혹은 배신을 당해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을 꿈입니다.

 

귀를 자르는 꿈

가까운 사람이나 믿음을 가지고 있던 사람과의 이별이 생길 꿈입니다. 애인관계를 유지하던 사람과의 이별수도 생길 징조이니 사람관계에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귀에 대고 속삭이는 꿈

사랑하는 사람, 짝사랑 하는 사람 등을 상징하는데요.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짐을 원하고 있음을 알리는 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귀가 여러개가 되는 귀꿈

귀인이 찾아와 좋은 기회를 주고갈 징조의 꿈입니다. 금전과 명예운이 상승할 길몽으로 해석 됩니다.

 

 

귀가 아프게 느껴진 꿈

실제 스트레스를 받고 있나 불안감을 가지고 있음을 뜻하는 심몽으로 해석이 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지 않으면 더욱 심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귀가 커지는 꿈

결혼을 한 사람의 경우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짐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은 혼담이 오갈 징조의 길몽입니다.

 

이상으로 귀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귀파는꿈과 같이 길몽도 있고 귀에서 피나는꿈 같은 흉몽도 있습니다. 꿈에 의미만 생각하지 마시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행복한 생활 영위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