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바람피는꿈.. 결혼을 한 저로서는 조금 꾸고싶어지는(?)ㅋㅋ 꿈이기도 한데요~ 여러분들께서도 이 꿈을 꾸고 여러가지 생각이 드셨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바람을 핀다는게 현실에서는 비도덕적인 행위 이지만 꿈에서는 마음껏 바람을 펴도 죄가 되지가 않는데요. 그래도 조금의 죄의식이 느껴지는것은 사실입니다. 꿈은 본인의 심리적인 요인이 반영되어 무의식중에 이미지로 현상화 되는 것인데요.

 

내가 바람피는꿈

 

그래서 정확한 풀이를 위해서는 상황이나 심리상태 등을 알아야 정확한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상황에 따른 바람피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애인이 바람을 피는 꿈

둘 사이가 원만할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과거에 애인에게 속임을 당한 사람이 이 꿈을 많이 꾼다고 하네요.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고 있는 꿈

남자가 젊은 사람인 경우 실제로 외도를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많은 중년의 남자의 경우 부부의 금실이 더 좋아짐을 뜻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

현재 아주 격렬한 사랑을 원하고 있음을 뜻합니다. 또는 자신을 과하게 높게 평가하고 있음을 알리는 심몽으로도 해석됩니다.

 

 

애인 뺏기는 꿈

자신이 애인을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더욱 애인에게 충실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애인이나 친구와 싸우는 꿈

애인이라면 사랑이 더욱 깊어지며 친구랑 싸웠다면 우정이 더욱 깊어짐을 알리는 꿈입니다.

 

 

애인과 이별을 하는 꿈

사랑이 더욱 깊어짐을 암시하며 기쁜일이 발생할 징조의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내 배우자가 다른 이성과 바람을 피고 있는 꿈

총운이 크게 트일 징조의 길몽입니다. 명예와 부가 찾아오며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받게 됩니다.

 

 

이혼 당하는 꿈 및 이혼하는 꿈

곧 자신의 이상형이 나타나며 그 사람과 깊은 관계를 맺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상으로 내가 바람피는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궁금한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면서 글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