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는 꿈속에서 양면의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피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인생을 살다보면 피를 보는 일이 가끔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피를 보기만 해도 얼굴이 하얗게 질리고 심장이 빨리뛰는 현상을 겪고 있기 때문에 현혈도 마음대로 하지 못합니다.

 

 

얼마전 피나는꿈을 꾸고 잠에서 깼는데 실제로 피를 보는것과 같이 심장이 빨리 뛰고 있더군요. 꿈에서 나오는 피의 의미는 보통 두려움을 뜻합니다. 하지만 다른사람에게 나오는 피는 정복과 희열을 뜻하기 때문에 같은 피흘리는꿈 이지만 여러가지 의미가 있을 수 있는 것이죠.

 

 

 

그럼 피에 관련된 꿈에 대해 상황별로 정리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꾼 꿈과 잘 대비하여 정확한 해몽풀이를 알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등에 피나는꿈

본인이나 배우자의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을 징조의 꿈입니다.

 

손에 피흘리는꿈

창작물을 만드는 사람에게는 아주 큰 길몽으로 적용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수작업(손으로 하는 작업)을 하는 사람에게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머리에 피가 흐른 꿈

합격, 취업, 명예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학생의 경우 좋은 학교를 진학하게 됨을 암시하며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합격을 의미합니다. 또한 예술가나 연구를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창작물, 실적이 따라오게 되는 꿈입니다.

 

본인이 피를 흘리는 꿈

재물운이 크게 트일 징조입니다. 또한 원하는 것을 얻게 되며 풍요로운 삶을 살게됨을 뜻합니다.

 

 

피토하는 꿈

굉장히 큰 횡재수가 트일 징조입니다. 이 꿈을 꾸고 복권이 당첨된 사례가 있을만큼 대길몽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이 코피를 흘리고 있는 꿈

꿈에서 본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으로 인해 큰 재물을 얻을 징조입니다. 허나 경쟁자라면 그 사람을 밟고 일어서거나, 그 사람이 손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눈에서 피눈물이 흐른 꿈

재물운이 트이는듯 싶으나 여러가지 말썽이 일어나게 되고 결국 일이 좋지 못하게 진행되게 됩니다. 주의가 필요한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꿈속의 상대방이 피흘리는꿈

타인이 손해를 입을 징조입니다. 자신에게는 아무런 피해가 없지만 꿈속의 사람에게 불길한 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배가 터지고 피나는꿈

순조롭게 모든 일이 진행이 됩니다. 그로 인해 재물을 얻게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큰 번창을 암시합니다.

 

뾰족한 물건이나 바늘에 찔리고 피흘리는꿈

수월하게 일이 풀리며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또한 여러방을 찔렸다면 여러 방면에서 일거리가 들어오게 됨을 뜻합니다.

 

 

피를 흘리고 있는 시체를 보는 꿈

재물운이 트이고 신분이 상승될 꿈입니다. 또한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피가 욕조에 가득 들어있는 꿈

진행중인 사업이 아주 술술 풀리게 됩니다. 그로 인해 재물은 덤으로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온몸에 피가 흥건한 꿈

재물이 들어오고 명예가 상승할 대길몽이며 많은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됨을 암시합니다.

 

 

칼레 찔리고 피나는꿈

총운이 트이고 특히 재물운이 크게 트일 징조의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의 치아가 빠지거나 부러져서 피나는꿈

다른사람이 실패를 하게 되나 그로 인해 자신에게 이득이 발생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불행이 자신에게는 좋은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신의 피가 흐르고 그 피가 강이 되는 꿈

작게 시작한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생각하지 못한 횡재를 하게 됩니다.

 

 

실제로 피를 보면 징그럽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결국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좋은 기분으로 글을 읽으셨으리란 생각이 드는데요.

 

 

실제로 꿈에서 피를 보고 횡재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복권을 사보시는게 어떠실까요?^^ 그럼 모두 행복하시고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