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이 곧 권력이다.. 이런 말 많이 들어보셨죠? 저도 예전에는 이런 말에 신경쓰지 않고 돈에 그렇게 크게 연연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 돈때문에 지인끼리 싸우고 집안이 틀어지는 것을 여러번 봐왔기 때문에 '돈이 많으면 뭐든 가능하구나..' 라는 생각이 자주 들더라구요.

 

 

돈이 행복에 기준은 아니지만 행복할 수 있는 수단으로써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 돈꿈 해몽을 해도록 하겠습니다. 돈이 나온다고 해서 전부 같은 의미가 아니기 때문에 상황별로 잘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꿈 이런 비밀이?

 

하늘에서 지폐가 흩날리고 있는 꿈

눈 앞에 찾아온 기회를 놓치게 될 징조입니다. 손해를 볼 일이 생기고 일에 장애가 생기는 꿈이지요. 이렇듯 같은 돈꿈 이라도 해석이 달라지게 됩니다.

 

지폐 줍는 꿈

직장인이 이 꿈을 꾸었다면 승진을 하게 됩니다. 학생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이에게는 합격이 찾아올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 조상이 돈을 주는 돈꿈

집안 조상에게 도움을 받게 됩니다. 물질적, 정신적으로 도움을 받게되며 그로 인해 재물과 명예가 상승하게 됩니다.

 

돈을 뺏기는 꿈

이 꿈의 경우 흉몽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꿈해몽으로 봤을때는 길몽이기 때문이죠. 재물운이 크게 트일 꿈입니다.

 

 

처음 보는 사람이 나에게 돈을 주는 꿈

사업가의 경우 새로운 영역에 투자를 하게 될일이 생깁니다. 그로 인해 큰 이득을 보게되며 일반적으로는 새로운 일, 창업, 이직 등을 상징합니다.

 

돈 갚는 꿈

그간 노력이 빛을 보게 됩니다. 그로 인해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되며 횡재를 하게 됩니다.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돈이 굴러들어오게 됩니다.

 

동전이 하늘에서 비처럼 내리는 돈꿈 (동전 줍는 꿈)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헤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느끼게 되는데요. 녹이 슨 동전을 주웠다면 이러한 흉한 기운이 더욱 강하게 들어온다 합니다.

 

 

돈뭉치 받는 꿈

전체적인 운이 크게 상승할 꿈입니다. 사업이 번성하고 건강도 안정이 됩니다. 집안에 평화가 찾아올 길몽입니다.

 

빌려줬던 돈을 받은 꿈

하는 일이 크게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번창하는 이유가 어떤 투자가 될 수 있으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큰 재물을 얻고 명예가 상승할 꿈입니다.

 

 

돈꿈 해몽. 잘 살펴 보셨나요? 길몽이든 흉몽이든 인생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본인입니다. 너무 연연하지 마시기 바라면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