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마시는꿈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저는 유난히 물마시는꿈을 자주 꾸는 사람인데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얼음물을 원샷하는 꿈을 자주 꿉니다. 제가 다니는 직장이 좀 더운편이라 그런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이런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가 더욱 궁금하더라구요.

 

 

꿈해몽을 해보면 이 꿈은 평소의 걱정이나 근심이 해결됨을 뜻하는데요. 상황에 따라 의미가 조금씩 다르니 잘 살펴보시기 바라면서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물마시는꿈 해몽풀이

 

뜨거운 물이 나오거나 마시는 꿈

꿈에 뜨거운 물이 나왔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사회적으로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며 불길한 일이 발생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꿈

좋은 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머지 않아 행운이 찾아오며 횡재수가 트입니다. 특히 사업가의 경우 재물이 들이오고 시험을 앞둔 사람은 합격이 찾아옵니다. 재물과 명예가 동시에 생길 길몽입니다.

 

 

물을 마시지 못해서 답답한 꿈

뭔가를 이루고자 하지만 그게 뜻대로 되지 않을 흉몽입니다. 만약에 어떤 곳에 투자를 했다면 수익성을 살펴보시고 다시 생각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신의 집에서 물이 솟아오르는 꿈

모든 일이 술술 풀리게 되며 집안에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집안 사람들에게 경사가 생길 징조의 길몽입니다.

 

 

얼음물 마시는 꿈

병동에 누워 있는 사람은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평소 건강한 사람이라도 병동에 누울 꿈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도꼭지를 통해 물이 나오는 꿈

미혼의 남녀는 좋은 짝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혼담이 오가게 되며 일반적으로는 걱정과 근심이 해소되고 시험을 보는 사람은 합격을 실직자의 경우 취업을 하게 됩니다.

 

 

깨끗한 물을 마시는 꿈

건강에 이상을 느끼고 있거나 병동에 누워있는 사람이라면 병이 깨끗하게 낫게됨을 뜻합니다. 또한 평소에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며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됩니다.

 

물이 컵에서 넘치는 꿈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며 횡재가 찾아올 대길몽입니다.

 

 

지금까지 물마시는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거진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모두 복으로 가득한 삶이 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칠게요. good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