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레 나오는꿈을 꾸면 깨고 나서도 닭살이 돋는 등 아주 소름! 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벌레를 꿈속에서 만나셨는지요? 예를 들자면 바퀴벌레같이 징그러운 벌레를 보면 기분이 좋지 못한데요.

 

 

반대로 예쁜 나비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이 좋아지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벌레라는 단어는 기본적으로 별로 긍정적이지 못한데요. 자 그럼 벌레꿈을 꾸었을때는 어떤 해몽풀이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벌레나오는꿈 / 벌레꿈 해몽풀이

 

 

꿈속에서의 벌레는 이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심, 걱정, 우환, 불길함' 등을 상징하는데요. 만약 벌레가 집으로 들어오는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되겠죠. 반대로 집에서 나가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또한 꿈속에서의 기분도 꿈을 해몽하는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본인이 꾼 꿈을 잘 대비해보고 정확한 해몽풀이 내용을 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몸에서 기어나오는 벌레를 보는 꿈 / 구더기가 몸에서 나오는 꿈

근심이 사라질 징조입니다.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벌레가 이불로 들어오는 벌레꿈

정신적인 타격을 받게 됩니다. 근심 걱정이 끊이질 않으며 불길한 일이 찾아올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음식에서 벌레 나오는꿈

이권이나 권리가 상실됨을 뜻합니다. 또한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며 불길한 일을 당하게 됨을 뜻합니다.

 

벌레 잡는꿈, 벌레를 죽인 꿈

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막아서고 있던 경쟁자나 장애물이 사라지게 되며 뜻대로 일이 진행되게 됩니다.

 

벌레가 집안에 우글우글 거리는 꿈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마무리 됨을 뜻합니다. 벌레가 떼로 우글거렸다면 일의 보상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벌레에 물리는 꿈

심리상태가 매우 초조하며 불안정함을 뜻하는 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신경쓰는 일이 있거나 불면증에 걸린 사람 등 심리가 불안정할때 자주 꾸는 꿈입니다.

 

몸에 벌레가 붙은 꿈

질병과 사고가 찾아올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실패 또는 좌절을 상징하며 사업가의 경우 투자를 신중히 해야 할 것입니다.

 

바퀴벌레를 잡는 꿈

자신의 진로를 방해하는 대상이 없어지게 됨을 뜻합니다. 경쟁자, 방해꾼 등이 사라지게 되는 것이지요. 일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이상으로 벌레나오는꿈 및 벌레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잘 살펴보면 벌레가 한마리 나오는것 보다는 여러마리가 나와야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꿈에서 벌레를 보는것이 너무 싫지만 재물을 가져다 준다면 몇번이고 볼 자신이 있습니다^^ 자 그럼 모두 복받으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