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자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자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이 사자에게 왠지 모를 카리스마를 느끼고 동물원에 놀러가면 항상 사자를 오랜시간동안 구경합니다.

 

 

이 사자와 비슷한 호랑이도 좋아하는 편이지만 사자의 갈기와 늠름한 모습을 보고 있으면 카리스마에 그만 기가 죽어버리고 말지요. 일반적으로도 아주 사납고 무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사자가 꿈에 나타났다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사자꿈 해몽

 

백수의 왕이라고 불리는 사자가 동물원에 있는걸 보고 있으면 너무 딱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인간의 욕심으로 인해 초원을 누비고 돌아다녀야 되는 동물이 갇혀있다고 생각하니 조금 슬픈 마음도 들기도 합니다. 자 그럼 사자꿈의 의미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반적으로 사자는 재물, 명예를 뜻하는데요. 꿈에 사자가 나왔다면 긍정적인 해몽이 대부분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니 잘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자가 쫓아오는 꿈

하는 일에 장애가 생기고 중단이 됨을 뜻합니다. 공든 탑이 무너지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사자와 싸우는 사자꿈

만약 사자와 싸워서 이겼다면 현실에서 큰 성공을 하게 됨을 뜻합니다. 경쟁 상대를 몰아내고 몸담고 있는 분야에서 최고가 됨을 암시하는데요.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입니다. 하지만 싸움에서 졌다면 반대로 흉몽으로 해석이 되겠습니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일이 술술 풀리게 되며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하는 일마다 운까지 따라주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집으로 사자가 들어오는 꿈

어떤 일이 성사됨을 뜻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계약이 체결되게 되며 그로 인해 큰 재물을 얻을 꿈입니다. 또한 귀인을 만나게 되고 큰 도움을 받을 징조입니다.

 

 

사자 가죽을 획득하는 사자꿈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그로 인해 막혀있던 일이 시원하게 풀리게 되며 한층 더 성장됨을 암시합니다.

 

사자가 서로 싸우는 꿈, 사자가 호랑이와 싸우는 꿈

맹수들이 서로 싸우는 꿈은 흉몽에 해당이 됩니다. 관재구설이 생길 수 있으며 어떤 다툼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자가 도망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의 실패를 뜻합니다. 진행에 장애가 생기고 총운이 하락하여 모든 일들이 중단되고 막다른 길에 서게 됩니다.

 

사자가 포효하는 꿈

수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을 일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주목을 받게 되는 반흉반길의 꿈입니다.

 

사자를 잡는 꿈, 사냥하는 꿈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는 대길몽입니다. 사자가 나오는 꿈 중에서 가장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는데요. 만약 경쟁 상대가 있다면 그 상대방을 뛰어 넘어 큰 성장을 이룰 꿈입니다.

 

 

이상으로 사자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의미가 있지만 여러분들께서는 길몽을 꾸셨겠죠?^^ 모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면서 글을 이만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