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타는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렸을적부터 저는 꿈이 있었습니다. 바로 나만의 대형 요트를 구입하여 세계를 일주하는 것이었는데요. 하지만 현실에서 꿈을 이루기에는 만만치 않은 돈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성인이 된 후 꿈을 접게 되었죠.

 

 

하지만 어제 꿈에 제가 꿈에 그리던 요트를 타고 에메랄드빛 바다를 항해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잠에서 깬 후 소름이 돋을 정도로 너무 생생한 꿈이었는데요. 여러분들께서도 배타는꿈을 꾸고 찾아오셨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잘 찾아오셨구요. 정확하게 풀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타는꿈 상황별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하늘을 나는 배를 보는 꿈 / 배가 하늘을 날고 있는 꿈

성공을 앞두었음을 암시합니다. 명예와 재물이 들어올 꿈이며 인생의 중요한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항구에서 배가 나가는 꿈

실패, 이별, 실직 등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비가 온 후 날씨가 풀리듯 좋지 못한 사건을 겪은 후 새로운 기회가 다가와 실마리를 잡게 됩니다.

 

 

항구로 배가 들어오는 꿈

고기를 가득 싣고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횡재수가 트일 징조입니다. 생각보다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현재까지 자신이 진행했던 일이 마무리 되며 배가 문제 없이 항구에 잘 도착했다면 결과도 만족하게 될 것입니다.

 

배에 있는 닻을 내린 꿈

미혼자의 경우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됩니다. 보통 인연을 뜻하는 꿈인데요. 혼담에 오가게 됨을 뜻합니다.

 

 

배가 침몰하거나 가라앉는 꿈

집안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고 불길한 일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위기를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배타는꿈, 배타고 떠나는 꿈

인생의 전환기를 맞게 됩니다. 새로운 출반선에 서게 되며 이로 인해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서게 됩니다.

 

 

기적을 울리는 배를 보는 꿈

새롭게 어떤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직, 이사 등의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배타고 강 건너는 꿈

불길한 일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죽음과 관련된 꿈인데요. 배를 타고 강을 건넌다는 것은 인생의 고비를 상징합니다. 하지만 고비를 잘 넘긴다면 더욱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됨을 뜻합니다.

 

 

배 안으로 물고기가 들어온 꿈

인생에 큰 도움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그로 인하여 재물을 얻게 되며 명예 또한 상승하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불타는 배를 보는 꿈

진행하는 사업이 더욱 크게 성장하게 됩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사건이 발생하고 그로 인하여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보트 타는 꿈

진행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또한 맡은 일을 성실하게 이행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찾아올 징조입니다.

 

 

이상으로 배타는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여러분들은 길몽을 꾸셨나요?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칠게요. 꿈은 꿈일뿐! 너무 연연하지는 마시고 행복한 삶 영위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