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죽은사람이나오는꿈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죽인 사람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저도 얼마전에 죽은사람이 나오는 꿈을 꾸었는데요.

 

 

계속해서 생각이 나는 꿈이라 하루종일 뒤숭숭 했습니다. 하지만 해몽풀이를 해보니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이더군요. 여러분들 께서도 죽은사람이 꿈에 나오셔서 찾아왔을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자 그럼 어떤 의미들을 가지고 있는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죽은사람이 나오는꿈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잘 진행되던 일이 순식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사업이 망하게 되거나 건강이 급격히 나빠지는 등의 불길한 일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죽은 조상에게 음식을 드렸는데 드시지 않는 꿈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기대하고 기다렸던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며 사업가의 경우 투자가 실패하는 경우가 생길 꿈입니다.

 

 

죽은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는 꿈

원하는 것을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하지만 이야기를 하면서 죽은 사람이 눈물을 흘렸다면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조상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진급과 취직, 입학 등의 길한 징조의 꿈입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징조의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죽은 사람이 나를 안아주는 꿈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안고 있었다면 보통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재물이 들어올 꿈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하지만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안고 울고 있었다면 모든 일이 풀리지 않을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병풍의 뒤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서 나오는 꿈

집안 사람 중에 중한 병에 걸리는 사람이 나올 꿈입니다. 또한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여 정신적인 고통을 느낄 꿈입니다.

 

 

교통사고를 당하여 죽은 사람을 꿈에서 보는 경우

귀인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그로 인하여 부와 명예를 얻을 꿈인데요. 하지만 꿈속의 죽은 사람이 슬픈 표정을 짓고 있거나 울고 있었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죽은 사람을 목욕시키는 꿈

재수가 붙을 꿈입니다. 총운이 트이고 여러가지 좋은 일들이 연달아 발생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죽은 사람과 음식을 먹는 꿈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만사가 형통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며 입신양명할 징조입니다.

 

 

자 지금까지 죽은사람이나오는꿈 해몽을 해봤는데요. 여러분은 길몽인가요 흉몽인가요? 전부 길몽이면 좋겠지만 흉몽도 간간히 섞여 있습니다. 다만 꿈은 참고만 하시길 마라며 너무 연연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이만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