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남편이 있는 사람중에 한사람으로서 꿈에 남편이 자주 나오는 편인데요. 특이하게 남자보다는 여자가 꿈에서 배우자를 많이 본다고 합니다.

 

남편꿈 해몽

 

 

예를 들어서 남편이 바람을 핀다거나 싸움을 한다거나 하는 꿈을 많이들 꾸는데요. 대표적으로 많이 꾸는 남편꿈에 대한 해몽을 해드려보겠습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꿈의 내용과는 반대로 가정이 화목해짐을 암시합니다. 흔히들 꿈은 반대라고들 하는데요. 이 꿈이 바로 그런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남편을 죽이는 꿈, 남편이 죽은꿈

남편이 다치거나 병동에 눕게됨을 암시합니다. 혹은 친척이나 지인이 다치게 됨을 뜻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남편을 끌어 안는 꿈, 남편과 포옹하는 꿈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물질적인 이득을 보게 됩니다. 또한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화를 내는 남편을 보는 꿈

사업의 실패나 실직을 하게 됩니다. 주의가 필요한 꿈인데요. 이 꿈의 경우 남편에게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바람피는 남편을 보는 꿈

자신이 남편에 대한 애정이 식어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편과의 관계를 잘 이어나가려면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남편과 함께 술을 먹거나 식사하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들 중에 하나인데요. 직장에 다니는 분들은 승진이나 인사이동이 있을 꿈입니다. 태몽일 경우에는 예쁜 딸을 낳게됨을 암시합니다.

 

 

남편과 잠자리를 하는 꿈, 관계를 가지는 꿈

부부의 금실이 더욱 좋아지게됨을 뜻합니다. 또한 기쁜 일이 찾아오며 금전적인 이득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남편이 나를 때리는 꿈

이 꿈 또한 꿈의 내용과는 반대로 해몽풀이가 됩니다. 부부간 금실이 더욱 돈독해지며 화목한 생활이 이어짐을 뜻합니다.

 

 

면도하는 남편을 보는 꿈

부부가 잠시 이별하게 됨을 뜻합니다. 남편이 해외 출장을 가는 등 집을 비울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이상으로 남편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남편이 꿈에 나오면 이상하게 말이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입에 순간접착제가 붙어있는 것처럼 말이죠. 그럴 때마다 꿈인것을 인지하고 깨곤 합니다. 여러분은 길몽을 꾸셨나요? 흉몽을 꾸셨나요?^^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모두 행복한 삶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