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수술하는꿈 꾸시고 찾아오셨나요? 저도 어젯밤 마취도 하지 않은채 수술을 받은 끔찍한 꿈을 꾸었습니다 ㅠ 너무 생생해서 꿈에서 깼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고 있더군요. 몸에 소름이 돋고 기억도 하기 싫은 꿈입니다.

 

수술하는꿈

 

 

이 꿈을 꾸고 내 몸에 이상이 생기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도 생기더라구요. 하지만 꿈해몽은 그렇게 나쁜 뜻은 아니더라구요. 물론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어지고 있습니다. 자 그럼 꿈의 상황별로 해몽풀이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

재산이 크게 늘어남을 암시합니다.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인데요. 특히 부동산쪽으로 투자를 한다면 더욱 큰 이득이 발생할 꿈입니다.

 

수술을 하면서 고통을 느끼는 꿈

자신의 행동으로 인하여 타인에게 커다란 영향을 끼칠 꿈입니다. 그 사람에게 긍정적인 영향과 깊은 영감을 주게됨을 뜻합니다.

 

 

수술하는꿈

자신이 하던 일의 결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꼭 좋은 결과라고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인정받을만한 결과가 찾아올 꿈이지요. 예컨데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의 경우 시험결과가 나타나게 되며 창작을 하는 사람은 작품을 완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성형 수술을 하는 꿈

얼굴의 모양이 바뀌는 꿈이나 성형을 하는 꿈이나 모두 같은 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관재구설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인데요. 경찰이나 법원에 출두하게 될 수 있으니 행실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또한 자신의 과거 행적에 의한 재평가가 이루어짐을 암시하는데요. 얼굴중에 특히 코수술은 자존심에 큰 금이 가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머리를 수술하는 꿈

자신이 생각하고 있던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예를 들어 피티나 발표 등을 할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수술을 하고 흉이 남는 꿈, 수술 자국이 생기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길 꿈입니다. 집안에 흉흉한 일들이 발생하며 이로 인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찾아올 흉몽입니다.

 

 

수술하는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같은 경우 대장내시경 같은 것은 해봤지만 수술은 직접적으로 해보진 않아서 두려움이 더 큰것 같습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지만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보람찬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