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꿈 꿈해몽풀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소가 꿈에 나온다면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있는지 좋은꿈인지 아닌지 알아보도록할게요.

 

 

 

황소가 똥칠을 한꿈

황소가 온몸에 똥칠한꿈은 사업이 나날이 발전하고 번창하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성난소가 달려드는꿈

성난소가 달려드는 꿈은 태몽으로 풀이되며 다른의미로는 잘 진행해오더일을 그르칠수있음을 의미하는꿈입니다.

 

 

 

큰소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큰소가 집으로 들어오는꿈은 생각지못했던곳에서 행운이 찾아오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가 클수록 행운이나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되고 태몽으로 풀이되기도합니다.

 

얼룩소꿈

얼룩소를 보는꿈은 교육이나 출판 언롱쪽 분야에서 명성을 얻게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소가 새끼를 낳는꿈

고가 새끼를 낳은꿈은 가정에 경사가생기거나 많은재물로 풍족해진음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의 피로 피범벅이 되는꿈

소의 피로 옷이나 몸이 피범벅이되는꿈은 지금 내가하는일에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주고 재물운도 상승하게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검은소가 말하는꿈

검은소가 말하는꿈은 집안에 고령이나 환자가있다면 부고가 들려올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소를 불태우거나 땅에 묻는꿈

이꿈은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며 예기치 못한일이 생길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의 소를팔고 다른소를 사는꿈

집의 소를 팔고 다른 소를 사는꿈은 직장내에서 내 직책이 바뀌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될수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소를 기르는꿈

소를기르는꿈은 가족중에 누군가가 방황을 하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소를 보는꿈

많은 소를 보는꿈은 사업적으로 성공하여 많은 사업체를 두는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소를타고가는꿈

소를 타고가는꿈은 조력자가생기게되어 사업을 크게 성공하게되는 꿈입니다.

 

소가 나를 보고 웃는꿈

소가 나를보고 웃는꿈은 주변사람들에게 구설수에 오를수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상으로 소꿈 꿈해몽풀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오늘하루 잘마무리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