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동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동꿈 꿈해몽풀이를 하려고합니다 꿈에서 어떠한 행동을 한다면 그행동이 어떤의미를 가지고있는지 좋은꿈인지 아닌지 한번 알아보도록할게요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행동꿈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꿈은 지금 현재자신의 지위나 명예를 실추시킬 수 있는 일이 발생할수있음을 의미하는꿈으로 주의하셔야합니다.

 

서로 치고받고 싸우는꿈

누군과와 서로 치고받고 주먹다짐을 한다면 그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친밀하고 돈독해짐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산이나 들을 달리는꿈

산이나 들을 달리는꿈은 어떠한 목적달성을위해 열심히 달려나가고 그일이 막힘없이 잘진행되고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따듯한 물로 목욕하는꿈

따듯한 물로 목욕하는꿈음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일을 잘 마무리할수있음을 나타내고 시험에 합겹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포옹하는꿈

포옹하는꿈은 포옹했을 때 따듯하고 편하게 느껴졌다면은 그사람과의 관계가 순조롭게 잘 지내게됨을 나타내지만 그반대라면은 순조롭지못함을 의미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하는꿈

사랑하는사람과 키스꿈은 기쁜일이 생기게됨을 의미하여 혼담이 오고감을 의미하기도합니다.

 

 

 

어떤물건을 훔치는꿈

어떤 물건을 훔치는꿈은 현재에서 자식의 위치나 권리가 변할수있음을 나타내는꿈입니다.

 

악수하는 

행동꿈

꿈에서 악수를하는데 그사람의 손이 차갑다고 느껴졌다면은 지금하는일이 마무리가 되긴하나 만족도가 떨어질수있음을 의미나며 따듯하면 일이 잘풀리게됨을 의미합니다.

 

 

 

개를 쫒는꿈

개를 쫒는꿈은 빠른시일내에 투자했던것에 이익이 생기게됨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빌딩에서 떨어뜨린 물건에 머리를 다치는꿈

이꿈은 본인보다 높은위치에 있는사람에게 좋지않은 모습을 보이게됨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누군가를 죽이게되는꿈

누군가를 죽이게되는꿈은 어떠한 선택의 기로에 서게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강이나 호수에서 수영하는꿈

강이나 호수에서 수영하는데 쉽게 수영을 하였다면은 일들이 쉽게 잘풀리게됨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이상으로 행동꿈 꿈해몽풀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