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배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배꿈 꿈해몽풀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담배피는꿈은 어떤의미를 가지고있는지 좋은꿈인지 아닌지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다른사람에게 담뱃불 빌리는꿈

다른사람에게 담뱃불빌리는꿈은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받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담배를 주는 

담배꿈

담배를 누군가에게 건네는꿈은 본인에게 손해가 발생되게 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담배꽁초로 불나는꿈

담배꽁초를 버렸는데 불나는꿈은 지금 하고있는 걱정근심이 잘해결되게됨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줄담배피는꿈

줄담배피는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여기저기서 재물이 들어오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피는꿈

담배피는꿈은 횡재수가 있는꿈으로 지금 하는일이 잘풀리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준 담배를 피지않고 가지고있는꿈

이꿈은 다른 일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승진의 기회가 생기게됨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친구와 담배 나눠피는 

담배꿈

친구와 담배를 나눠피는꿈은 공동투자한곳에서 이익이 생겨서 나눠가지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뱃불이 활활타는꿈

담뱃불이 활활타는꿈은 길몽으로 재물운이 상승하고 성취 행복감등도 높아짐을 의미하는꿈입니다.

 

 

담뱃불이 붙지않는꿈

담뱃불이 붙지않는꿈은 현실에서 욕망을 억누르고있음을 나타내는 심몽입니다.

 

곰방대로 담배피우는꿈

곰방대로 담배피우는꿈은 작은 행운이 줄지어 들어오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신중에 담배를 피는 

담배꿈

임신중인 사람이 담배피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떨이 안에 담배가 불타는꿈

재떨이 안에 담배가 붙타는꿈은 생각하지못했던 곳에서 큰 행운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담배피는꿈 꿈해몽풀이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하루보내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