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건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건꿈 꿈해몽풀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물건꿈은 어떤의미를 가지고있는지 좋은꿈인지 아닌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가게에서 물건값을 지불하는 물건꿈

가게에서 물건값은 내는꿈은 취업을 하게 되거나 소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건줍는꿈

물건줍는꿈은 지금 하는일이 진행은되지만 난관에 부딫치게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상점에서 물건을 파는꿈

물건을 파는꿈은 일거리가 생기게됨을 암시하는꿈으로 그로인해 성과가 크게 생기게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조상이 물건을 주는꿈

조상이 물건을 주는꿈은 지금 생각지못했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새로운 물건을 가지게되는꿈

새로운 물건을 얻게되는꿈은 주변에 있는것을이 변화가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무로 물건을 보는 물건꿈

목공을 보는꿈은 새로운일을 하게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물건값을 지불하고 가게를 나서는꿈

어떠한 물건값을 지불하는꿈은 소득을 얻게되거나 취업을 하게됨을 의미하는꿈입니다.

 

큰 물건을 사는꿈

큰물건을 사는꿈은 지금 하는일로인해 큰재물을 얻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중요한 물건을 분실하는꿈

중요한 물건을 분실하게되는꿈은 작은 재물을 얻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물건을 벽에 걸어두는꿈

여러물건을 벽에 걸어두는꿈은 본인의 명예를 떨치게될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물건을 안고있는 물건꿈

어떤물건을 품에 꼭안고있는꿈은 어떤일의 업무를 맡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디둔지 모르는 물건을 찾으려는꿈

어디있는지 모르는 물건을 찾으려는꿈은 돈에 관련된 일에 휘말리게될 것을 생길 징조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중요한 물건이나 집이 타서 재만 남는꿈

중효한 물건이나 집이 타게되서 재만 남는꿈은 일이나 사업이 문제가 생기게되어 재물에 손해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물건을 사는꿈

이꿈은 본인의 입장이 불리해지게됨을 암시하는꿈으로 노력해도 그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상으로 물건꿈 해몽풀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