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만나는꿈에 대해 알아보자.

 

때로는 꿈속에서 그리운 사람을 만나기도 하고 반갑지 않은 사람을 만나기도 한다생각지도 못한 사람이 꿈에 나와 보고 싶어진 적도 있었던 것 같다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오늘 해몽할 꿈이 친구에 대한 꿈이다.

 

 

꿈속에서의 친구는 실제의 그 인물을 의미하기도 하고 그와 비슷한 사람 또는 하나의 자아나 남편, 동료 등과 동일 시 되는 인물이라고 하는데 친구만나는꿈 사람만나는꿈 옛친구를만나는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친구네 집을 방문하여 즐겁게 이야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 이 꿈은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며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한다.

 

친구와 함께 나란히 뛰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이 친구와 함께 일을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그 친구와 합작회사를 설립하거나 장사나 공동 주식 투자 등 동업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학교 안에서 친구를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희소식이나 상봉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되는데 그 귀인에게 지도를 받거나 도움을 받게 되어 큰 성과를 올릴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문 밖에서 친구가 부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 또한 기쁜 소식을 듣거나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는데 사업상 필요한 사람을 만나게 되어 어떤 일을 잘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한다.

 

 

친한 친구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진 꿈으로 꿈속에서의 친구는 자신이 이루려고 하는 일과 관련된 동료나 경쟁자 혹은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상징하는데 이러한 것들 즉, 시험이나 혹은 어떤 경쟁에서 승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친구와 만나 악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이 있을까? 이 꿈은 어떤 일이 잘 됐을 때 상대방과 악수를 하는 것처럼 합의, 계약을 의미하는데 어떤 사업이나 일에서 서로 합리적으로 잘 처리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친구와 함께 어떤 일을 같이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지금까지 앞을 가로막고 있던 일들이 주변 사람들이나 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조만간 원만하고 순조롭게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친구와 함께 몸싸움을 하거나 말싸움을 벌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이 있는 꿈일까? 이는 현재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게 될 일이 있음을 나타내는데 곧 해소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친구에게 서류 뭉치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어떤 일에 대하여 계약을 하게 되거나 문서상으로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수주나 선물 등의 뜻이 있다고 한다.

 

친구들과 같이 물가에서 고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공동으로 투자하여 합작하게 되는 일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 사업성과를 올리게 되고 그 사업이 날마다 발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이 뿐 아니라 멋과 낭만, 취미생활, 여행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

 

 

친구들끼리 어깨동무 하는 꿈은 동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거나 동종업계에서 일하는 사람들끼리 공동의 발전을 이루기 위해 순수 사업단체나 회의를 조직 결성하여 친목을 다지고 우의를 돈독히 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오늘은 친구만나는꿈 사람만나는꿈 옛친구를만나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다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친구, 꿈속에서도 만난 친구는 희소식이 되고 친구와 함께 무엇인가를 하면 꿈속에서도 동업을 하게 되거나 귀인이 되어 일이 잘 되게 도와주는 존재가 되었다.

 

 

어떤 친구가 나를 도울 친구일까? 꿈만 생각하지 말고 오랜만에 친구들에게 안부 전화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