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금니빠지는꿈 이가부러지는꿈 이가전부빠지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자.

 

가끔 유난히 피곤한 날 나는 이가 빠지는 꿈을 꾼다. 어느 특정한 이가 빠지기보다 전체적으로 빠지는 꿈을 자주 꾸는데 주변 사람들은 이가 빠지는 꿈을 꾸면 누군가 돌아가실 것을 나타낸다고 이야기 한다. 과연 그러한지 오늘은 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려 한다.

 

 

 

 

꿈속에서 이는 사람을 상징하는데 윗니는 윗사람, 아랫니는 아랫사람, 어금니는 먼 친척, 앞니는 부모

자식, 손자 등을 나타내고 덧니는 사위나 며느리를 상징한다고 하는데 어금니빠지는꿈 이가부러지는꿈 이가전부빠지는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어금니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지인으로부터 들은 말처럼 가족 중 누군가에게 위험한 일이 생기거나 죽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이라고 한다.

 

이가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 또한 불길한 일을 예고하는 꿈으로 다치거나 병에 걸리는 등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것을 나타내며 주위 사람이나 가족들이 질병이나 사고 등에 노출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이가 전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것을 의미하는 꿈일까? 이는 흉몽으로 가족 모두를 잃게 될 수 있고 자신이 평소에 의지해 왔던 것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무너지거나 사라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어금니가 깨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금전과 관련된 꿈으로 자신은 물론 가까운 지인에게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이가 검거나 누렇게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것을 나타내며 사업에서는 걱정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사랑니가 새로 솟아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무엇을 뜻하는 꿈일까? 이는 좋은 의미를 가진 꿈으로 집안에 새사람이 들어옴을 나타내는 꿈으로 막둥이가 생기거나 며느리 등 새식구를 맞이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자신의 덧니를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새로운 동업자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나타내며 사업적인 면이 아니라 해도 새로운 사람을 사귀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이가 흔들렸는데 눌러서 다시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조짐이 보이지만 곧 해결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빠진 이를 삼켜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이 있을까? 이 꿈은 평소에 하고 싶은 말이 무척 많지만 이야기 할 수 없어 늘 참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로 인해 병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새로운 이가 나는 꿈은 새로운 기회가 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그동안 억눌려왔던 일이나 스트레스 받았던 일들이 깨끗하게 해결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이가 고르고 눈이 부시도록 하얗게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매우 좋은 의미를 가진 꿈으로 일이 성공할 것을 나타내며 재물 또한 많이 얻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또한 자신감도 크게 상승하게 될 것을 뜨한다고 한다.

 

오늘은 어금니빠지는꿈 이가부러지는꿈 이가전부빠지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다내가 자주 꾸던 꿈의 해몽이 엄청난 흉몽임을 확인했지만 나에게는 해몽과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많이 피곤한 만큼 건강관리 잘 하라고 주의를 주는 정도로만 해석하기 잘 한 것 같다.

 

이처럼 꿈은 꿈일 뿐이다. 이루어지는 것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내 의지와 행함에 달린 것 같다. 오늘 알아본 해몽은 참고만 할 뿐 너무 의지하지 말 것을 다시 한 번 부탁한다.

 

어금니빠지는꿈 이가부러지는꿈 이가전부빠지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