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빨래하는꿈 세탁기꿈 양말빠는꿈 이불빨래하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자.

 

오늘은 생각만 해도 시원한 빨래하는 꿈에 대해서 해몽해 보려한다더러운 것을 깨끗하게 하는 빨래이므로 좋은 의미를 가진 꿈일 것 같은데 과연 현실과 마찬가지로 좋은 의미가 있는 꿈일까?

 

 

아니면 지금 스트레스나 질병 등 나를 힘들게 하는 것들을 깨끗이 씻어버리고 싶은 마음을 반영한 꿈일까과연 어떤 뜻이 있는지 빨래하는꿈 세탁기꿈 양말빠는꿈 이불빨래하는꿈 등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자.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 꿈일까? 만약 집안에 우환이 있다면 이 일이 잘 해결될 것이며 남에게 오해를 받거나 일이 안 풀려 막혀있었다면 모든 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세탁기에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손빨래보다 편하고 빨리 끝내지만 깨끗하지 않은 현실에서의 특성처럼 어떤 문제가 있는 일을 서둘러서 처리하게 되지만 그로 인해 문제가 다시 발생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이불빨래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이는 현재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질병이 호전되거나 깨끗하게 완쾌될 것을 나타내며 그것이 아닌 경우라면 큰 행운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맑은 물에서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어려운 문제에 당면해 있다면 잘 해결될 것을 나타내며 사업을 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모든 부분에서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스타킹이나 양말 빨래하는 꿈은 직장과 관련된 꿈으로 새로운 일을 맡게 되거나 새로운 직책에 오르게 되며 그것이 아니라면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또한 직원이 바뀌거나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모자를 빨래하는 꿈은 직장에서 상사와 상하관계로 힘들었던 갈등이 해소되고 오히려 신임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또한 주위 사람들과의 마찰이 있었다면 그 문제가 해결될 것을 나타내며 환경도 좋아져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희망적인 내용을 뜻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

 

 

앞치마를 빠는 꿈은 우선 앞치마가 상징 하는 것이 가정부, 일꾼, 며느리, 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손으로 깨끗이 빨고 있는 꿈이었다면 새로운 사랑을 만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팬티를 빨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의미를 가진 꿈일까? 이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며 지위가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신발을 닦거나 빨래하는 꿈은 무엇인가 새롭게 시작한 일들이 잘 될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새롭게 연애를 시작했다면 그 연애가 신나고 즐거울 것이며 일을 새로 시작했다면 그 직장에서 원하는 일들이 잘 진행될 것을 나타내는 좋은 의미를 담은 꿈이라고 한다.

 

옷을 빨래해서 손질해 입는 꿈을 꾸었다면 그 동안 걱정되고 염려하던 일이 있었다면 그 일들이 해결되어 새롭고 가벼운 기분으로 다시 시작하게 될 것이며 생활 형편도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빨래를 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이는 사업을 하는 사람의 경우 수익이 늘어날 것을 나타내며 직장을 다니는 사람의 경우는 회사에서 승진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오늘은 빨래하는꿈 세탁기꿈 양말빠는꿈 이불빨래하는꿈 등에 대해 알아보았다예상했던 것과 같이 더러운 것을 깨끗하게 한다는 의미에서 빨래하는 꿈은 대부분 좋은 의미를 가진 것 같다.

 

세탁기꿈 양말빠는꿈 이불빨래하는꿈 

 

단 어떤 것을 빠느냐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는데 오늘은 꼭 꿈이 아니라 하더라도 내 생각과 마음을 괴롭히고 부정적인 것으로 더럽히는 무엇인가를 깨끗하게 세탁하고 일을 다시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