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마시는꿈 술취하는꿈 술담그는꿈 술따르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자.

 

나는 실제로 체질에 맞지 않아 술을 마시지 못한다. 하지만 꿈은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기에 가끔 속상해하면서 혹은 즐거워하면서 술을 마시는 꿈을 꾸곤 한다현실에서는 슬픈 일, 좋은 일, 축하할 일, 위로할 일, 사람들과 가까워지기 위해서 마시는 술! 술과 관련된 꿈은 어떤 뜻이 있는 것일까? 오늘은 이 술에 대한 해몽을 하려고 한다.

 

 

꿈 해몽은 현실과 같은 듯을 가진 것도 있고 정 반대의 의미를 가진 것도 있다고 하는데 술마시는꿈 술취하는꿈 술담그는꿈 술따르는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술마시는꿈 술취하는꿈 등..

 

술을 마시는 꿈을 꾸었는데 만약 자신이 남에게 술을 권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이 자신의 말을 듣고 자신을 다르게 되거나 자신의 부탁을 들어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한다. 반대로 남이 술을 권해서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이 시키는 일을 하게 되거나 그 사람이 계획한 함정에 빠지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한다.

 

술에 취해서 넘어지거나 어딘가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고의 의미를 가진 꿈으로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남한테 사기를 당할 수도 있으며 생각지도 못한 실수로 일을 크게 망치게 만드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술을 따라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누군가와 말다툼이나 불화가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자신이 술을 따라준 상대방이 그 대상이라고 한다. 어떤 문제로 심각한 대립을 겪을 수 있다고 하니 그러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그 상대방을 배려하고 어떠한 일은 큰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양보해 보는 건 어떨까?

 

남편이나 아내와 술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부간에 이별할 수 있음을 예고하는 흉몽이지만 술을 마시면서 서로 많이 사랑하고 또 그 사랑을 나누는 꿈이었다면 헤어지게 되더라도 다시 만날 인연이 있다는 뜻이 있다고 한다.

 

 

술을 마시고 아무데나 누워서 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심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과도하게 신경을 많이 써서 마음이 매우 불안정한 상태임을 나타내며 건강이 악화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고 재물의 손실도 우려되며 다른 사람과 시비가 붙어 손해만 입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한다.

 

정종이나 민속주처럼 따뜻하게 데워 먹는 술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며 재산에 손실을 입을만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반대로 맥주처럼 차가운 꿈을 꾸었다면 이는 길몽으로 조만간 재물을 얻게 될 것이고 직장에서 지위가 상승하게 되는 등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대통령이나 임금이 권하는 술을 받아 아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중요한 직책이나 업무를 맡게 될 것을 암시하며 이로 인해 큰 명예와 권리를 누리게 될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한다.

 

 

술집이나 주점 등에 간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이 문란한 생활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기도 하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자신의 마음 상태가 현재 매우 혼란스러워져서 어떠한 유혹에 쉽게 휘말릴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니 자신의 상태나 생활을 돌아보고 정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유흥업소에서 여자를 희롱하며 술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이 악화되거나 어떠한 질병에 시달릴 것을 나타내는 꿈이며 그것이 아니라면 부부 관계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술을 담그거나 술을 만드는 일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행운몽이라고 하는데 앞으로 어떤 일이든 이득이 생기거나 경사가 발생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오늘은 술마시는꿈 술취하는꿈 술담그는꿈 술따르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다술에 관련된 꿈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다양한 상황과 의미가 있는 것 같다. 누구와 먹느냐 어떤 술을 먹느냐,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그 내용이 이해가 간다.

 

술마시는꿈 술취하는꿈 술담그는꿈 술따르는꿈

 

꿈에서든 현실에서든 술은 기분 좋게 적당히 마시고 매너 있게 마시는 게 중요한 것 같다. 회식자리가 있다면 오늘 알아 본 꿈 해몽을 생각하며 조심할 것은 조심하고 즐거우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