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건잃어버리는꿈 신발잃어버리는꿈 옷잃어버리는꿈 등에 대하여 알아보자.

 

꿈속에서 어머니께 연락을 해야 하는데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한참을 찾다가 깬 적이 있다. 어느 때에는 물건은 아니지만 전화번호를 잊어버려서 한참을 다이얼을 누르다 잠에서 깬 적도 있다. 꿈속에서 자주 잃어버리거나 잊는 걸 보니 현실에서 나는 핸드폰을 멀리하고 싶은 건 아닐까 잠시 웃긴 상상을 해본다.

 

 

오늘 해몽할 꿈은 핸드폰과 관련된 것이 아닌 무엇인가를 잃어버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잠시 주객이 전도된 것 같은데 물건잃어버리는꿈 신발잃어버리는꿈 옷잃어버리는꿈 등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물건잃어버리는꿈 신발잃어버리는꿈 옷잃어버리는꿈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실제로 재물이나 권리 등을 잃어버리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오랫동안 함께 일했던 동료나 협조자를 잃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물건은 아니지만 어린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자꾸 꼬이게 되며 불안하고 초조해지는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에 불길한 조짐이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그 사업의 진행이 순탄치 못할 것을 나타내며 재물이나 권리를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시계를 잃어버리는 꿈은 현실에서 나를 도와주던 협력자가 멀리 떠나가게 되거나 자신이 하던 일이 사라지게 되어 권리를 행사하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반대로 잃어버린 시계를 찾는 꿈을 꾸었다면 잃어버렸던 권리나 일을 되찾게 될 것을 의미하며 나를 도와줄 사람도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한다.

 

 

여권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여행지에서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이 생기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함을 나타내는 꿈이며 한편으로는 자신감 상실, 고립감, 소외감으로 인한 불안감과 두려움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한다.

 

옷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듯이 있을까? 이 꿈은 그동안 의지하던 사람이나 직장 등을 잃게 되어 자신이 막막하고 외로운 처지에 놓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뜻을 가진 꿈일까? 이 꿈은 친한 사람이나 가족, 친지, 직장 동료 등 자신에게 도움을 주던 사람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장갑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탁을 하거나 청탁을 한 일이 있다면 그 일이 거절당하게 되거나 잘 이루어지지 않음을 나타내며 믿었던 타인이나 거래처로부터의 협조가 끊기게 되어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비옷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비옷이 없으니 비를 잔뜩 맞은 것을 생각하면 그동안 바래왔던 소망이 드디어 이루어질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한다.

 

수저를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적인 면에서는 사업자금 조달이 어려워지게 되고 자신의 일을 비중 있게 도와주던 사람이 없어지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며 가정적인 면에서는 배우자를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바늘을 잃어버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해결책이나 다른 방법이 없이 일처리가 되지 않거나 사업 운영이 막혀버리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며 만일 꿈 쏙에서 바늘이 부러졌다면 이 꿈은 진행되고 있는 일이 도중에서 중단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한다.

 

오늘은 물건잃어버리는꿈 신발잃어버리는꿈 옷잃어버리는꿈 등에 대하여 그 해몽을 알아보았다. 현실에서도 잃어버린 다는 것은 좋지 않은 것을 의미하듯 꿈속에서 무엇인가를 잃어버린 다는 것도 대부분 좋지 않은 뜻을 가진 것을 알게 되었다.

 

물건잃어버리는꿈 신발잃어버리는꿈 옷잃어버리는꿈

 

특히 인관관계에서 협조자나 의지하던 사람이 사라지는 부분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아마 나와 관련된 이야기라 그런 것 같다. 이처럼 꿈 해몽은 참고는 하되 너무 의지하여 일이 생기기기도 전에 낙망하는 일은 없으면 좋겠다. 이러한 일이 없게 더욱 잘 하는 우리가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