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꿈 고양이태몽 새끼고양이꿈 해몽 정리

너무나도 귀여운 고양이 꿈 오늘은 고양이꿈 고양이 태몽 새끼고양이꿈입니다. 꿈속에서 권리, 사업, , 도둑, 감시원, 경비원, 스파이, 경찰, 어린이 등 혹은 앙칼지며 표독한 여자를 뜻하는 고양이는 어떠한 것을 뜻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 많은 종류의 고양이 꿈 한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꿈속에서 우리 집에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은 기분이 나빠지는 일이 생기거나 위험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재산이나 건강을 잃게 될 수도 있고 도둑으로 인해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사기를 당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죠.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각별히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귀여운 새끼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와는 너무나도 귀여운 고양이지만 꿈에 대한 해석으로는 번거로운 일이 내게 생기거나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것을 뜻합니다. 어른 고양이는 잘 울지 않고 도도한 반면 새끼 고양이는 매우 잘 울죠. 시끄러워진다는 것은 동일합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현실에서는 잔혹한 일이지만, 꿈에서 이러한 꿈을 꾼다면 그 뜻은 내게 있는 위험요소를 스스로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그로인하여 닥쳐올 위기에서 자력으로 벗어날 수 있음을 뜻하는 긍정적인 뜻이죠.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은 재물 꿈입니다. 나의 가족 중 누군가가 재물이 생김을 뜻하는데, 그게 아니면 누군가가 집안의 골칫거리를 없애주어 도와준다는 꿈으로, 좋은 꿈에 해당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울면서 따라오는 꿈은 좋지 않아요. 마음이 답답하고 불안한 일에 힘들어지거나 심한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자각을 하시게 된다면 쫓아내거나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은 조금은 슬픕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또는 그 사람이 내게 사기를 칠 수 있음을 뜻합니다. 태몽을 꾸시는 분이라면 고위관직에 오를 아이를 낳을 수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 태몽이라고 합니다.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도 있습니다. 이는 회사나 단체 혹은 경쟁관계가 있는 사람과 다툼이 있음을 이야기하죠. 그래서 이럴 때는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냉정하게 판단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나의 결정으로 인해서 어떻게 일이 이루어지는가 달라지기 때문이죠.

 

 

고양이가 달려드는 꿈도 있습니다. 이 일은 내게 성가시거나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해요. 그래서 현실에서 어떠한 일을 결정하거나 무슨 일이 생기려고 할 때 딱 자르거나 신중하게 결정하는 게 필요합니다.

 

고양이꿈 고양이태몽 새끼고양이꿈

 

흰 고양이는 연애운입니다. 아름답고 흰 고양이의 외면 만큼 내게 멋진 연인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죠. 태몽일 수도 있는데, 흰색 아기 고양이가 출산하면 임신을 함을 뜻하는 아주 좋은 꿈이죠. 임신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희소식이겠네요.

 

 

흉조로 여겨질 수도 있지만 고양이꿈 고양이 태몽 새끼고양이꿈은 좋은 의미도 있는 꿈이었습니다. 그렇지만 흉몽이라고 해도 내가 평소에 일을 잘 처리하고 신중하게 선택하는 사람이라면 그 위기를 얼마든지 벗어나실 수 있으니 용기를 가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