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꿈에서 우는꿈*우는꿈해몽*내가우는꿈*펑펑우는꿈*엉엉 우는꿈 등 >>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서 우는꿈해몽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몇일전 우는꿈을 꿨는데요. 꿈속에서 내가우는꿈을 꿨어요. 어찌나 펑펑우는꿈 이던지 꿈에서 깨고 나서고 눈물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몸이 피곤할수록 저같은 경우 꿈을 더 자주 꾸는것 같아요.

 

이게 실제인지 꿈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생생한 꿈을 꾸고나면 꿈이 주는 의미가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 펑펑우는꿈, 엉엉 우는꿈, 내가우는꿈 등 꿈에서 우는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내가우는꿈, 펑펑우는꿈, 우는꿈해몽, 꿈에서 우는꿈

 

제가 어제 꾼 꿈인데요. 꿈속에서 제가 아주 슬프게 울었던 꿈 입니다. 제가 어떤 사람과 이별을 해서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게 울었던 꿈인데요. 깨고 나서도 잔상이 남아 기분이 별로 좋지 못한 꿈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의 경우 해몽풀이를 해봤을 때 좋은 길몽이라 하더랍니다. 흔히들 꿈은 반대라고들 하시잖아요. 이꿈의 의미가 오랜시간동안 인연이 지속됨을 뜻하는 꿈이라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슬픈 꿈을 꾸셨다고 해서 너무 기분나빠 하시지 마시고 해몽풀이를 통해 의미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럽게 펑펑우는꿈 / 서럽게 우는꿈

꿈에서 울고 있다는 것은 현실에서의 행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의 서러움이 크면 클수록 그 행운은 더 커진다고 하며

좋은일이 많이 생긴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내가우는꿈

기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조상이 우는꿈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동에 눕게 되거나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

 

 

엉엉 우는꿈

멀지 않은 시일에 본인에게 기쁘고 즐거운일이 생길 징조

 

본인 앞에있는 배우자가 서럽게 우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몸이 다칠 수 있다는 뜻으로

매사 조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꿈

 

 

 

 

 

 

친구가 우는꿈

사기를 당하거나 사고를 당해 힘든 나날을 보내게 될 꿈

 

울다 멈추다 울다 멈추다 반복하는 꿈

기쁜일이 여러번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펑펑우는꿈

행복한 일이 생기며 행운이 들어올 길몽

 

꿈에 의미는 있지만 이것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현실생활에 충실하는게

감정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꿈에서 우는꿈해몽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